본문 바로가기
해외

오사카 항공권 누구보다 싸게 구입하기

by jameskim12 2023. 8. 26.

요즘 일본으로 여행을 가시는 분들이 아주 많은데요. 일본의 많은 도시들 중에서도 오사카는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제가 한국에 있을 때는 일 년에 3번 이상 오사카를 갈 정도로 아주 좋아하는 곳인데요. 이 좋은 오사카를 어떻게 하면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는지 저의 노하우를 오늘 공유하려고 합니다.

 

- Copywriter James -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매하기 위해서는 여러 사이트를 확인해야 되는데요. 저는 주로 스카이 스캐너, 구글 플라이트와 엑스피디아에서 가격을 확인하고 구매를 하는 편입니다. 먼저 스카이 스캐너로 인천에서 오사카로 가는 비행기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스카이스캐너에서는 왕복 구간 기준 평균 24만원 정도였으며 최저가는 22만 원 정도였습니다, 인천 국제공항에서 오사카 간사이 공항까지 1시간 50분 정도 소요됩니다.

구글 플라이트에서는 얼마나 할까요? 구글 플라이트에서는 평균가격이 스카이 스캐너 보다 더 높게 나왔고 최저가격은 23만 원 정도로 스카이 스캐너보다 비쌌습니다.

 

엑스피디아에서도 구글플라이트와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이번 검색에서는 스카이 스캐너에서 항공권을 구매하는게 제일 저렴하다고 나왔습니다. 하지만 다른 날짜와 다른 시간대에는 가격이 다를 수 있으니 한 곳에서만 검색을 하는 것보다는 여러 가지 사이트에서 확인을 하는 게 좋을 것입니다.

 

오사카 항공권은 지금 여름휴가철이 지난 시점이라 아주 저렴한 시기입니다. 이 시기에 저렴하게 항공권을 구매하여 가까운 오사카로 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아주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오사카 항공권을 싸게 구입했다면 이제 숙소를 예약해야 합니다. 많은 숙소 어플이 있지만 저는 주로 엑스페디아를 이용해서 숙소를 예약하는데요.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나의 일정에 맞게 알맞은 위치에 숙소를 예약해야 하고 주변에 편의시설등이 있는지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아래에서 편하게 숙소를 찾아보세요

 

 

오늘 저와 함께 오사카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항공권은 여행 예산중에 아주 큰 비중을 차지하므로 신중하게 구매한다면 여행 예산을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그러면 좋은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